소개팅어플로 연애할 수 있는가? 남의 이야기가 아닐까?

전체 26개 소개팅 앱의 연령별 비율은 2030의 비율이 70%를 넘기며 절대 다수를 차지했어요. 출석체크 및 미션을 통해 무과금 이용이 가능하다는 평이 많은 연하다 소개팅, 러브레터 소개팅이 뒤를 이었습니다. A씨는 다시 후기 글을 올리고 “이런 관심 몸둘바를 모르겠다.

 

요즘에는 틴더 같은 소개팅 앱으로 만나는 경우도 많아진 거 같긴 합니다. 어색함을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조심해야 할 부분들을 미리 알기 때문에 상대방을 배려할 수 있겠죠. 미국 예일대 심리학과 존 바그 박사팀의 실험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왔다. 존 바그 박사는 "자신의 몸이 따뜻할 때는 상대를 마음이 따뜻한 사람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성격이 관대해진다"고 말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성의 성토글이다. 사실혼 관계인 남편이 A 소개팅앱을 이용 중이었고, 배우자가 있는 남성이 소개팅앱을 이용해 충격이었다는 내용이다.

 

지난 7년간 프로필 무제한 소개, 라이브 기능 출시와 폐지 등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크고 작은 변화를 시도해왔다. 그 결과 라는 슬로건을 고객에게 전달할 최고 가치라고 정의하고 기술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는 글램 이용자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80%가 ‘연애’를 하기 위해 글램을 이용한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이런 시기에 소개팅이라면 더더욱 성공률을 높여야 하겠죠. 첫인상을 잘 보이려면 외적인 것이 또 중요하죠. 외모도 중요하지만, 외모는 빠른 시일 내에 바꿀 수 없는 대신 예쁜 스타일은 소개팅 출발 직전까지 바꿀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한다. 특히 서장훈은 '연참 위키'에 올리고 싶은 의견으로 "OO하고 연락 두절된 사람"을 픽하고, 한혜진 역시 "주우재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와닿았다"며 같은 의견을 픽했다는 후문이다. '아무, 매화나무 某 모, 매'는 '아무, 어느, 매화나무'라는 뜻을 가진 글자로 '달다 甘 감 + 나무 木 목' 입니다.

 

적극성이 마지막까지 빛을 발하기 위해선 소개팅 상대를 손수 데려다주는 수고까지 아끼지 않아야 했다. 결국 적극녀는 소개팅남을 따라 지하철역까지 걷기 시작했다. 쭈뼛쭈뼛 해가며 옆에 쫄래쫄래 따라 걷고 있는 적극녀의 모습에 소개팅남이 의아해했다. 밥을 산 여자가 커피까지 사면 남자는 ‘돈 진짜 많은 여자’라고 생각하며, 여자가 돈을 전부 다 내면 남자는 ‘완전’ 좋아하는군. 소개팅 당일, 먼저 와서 기다리는 센스를 발휘하기 위해 적극녀는 약속 장소에 10분 일찍 도착해 바람에 머리카락을 부대끼며 떨고 있었다.

 

영화나 전시회 같이 부담없으면서도 함께 즐기기 좋은 데이트로 제안해 보세요. 문자 중독인가 싶을 정도로 소개팅 자리에서 쉴새 없이 울리는 ‘카톡! ’ 문자 메시지 소리에 대화가 좀처럼 이어지지 못하고 툭툭 끊기는가 하면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고 잠깐 기다려 달라며 눈 앞에서 친구와 ‘하하호호’ 통화하는 모습에 질려 버렸다고 하더군요. 제 직장 동료도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하기로 하고 상대방의 연락처를 받은 뒤 문자로 먼저 연락을 하더군요. 소개팅 전에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는 분위기만 봐도 벌써부터 연인 사이가 된 것 마냥 달달해 보였습니다.

 

예컨대 만나기 전에 미리 취미, 주량, 좋아하는 음식, 서식지(?) 등을 알아놓으면 첫 만남이 훨씬 수월해진다. 어디에서 만날건지, 무얼 먹을 것인지 등 일정 짜기도 한결 쉽다. 만나서 뭐든 다 하려고 하면 “밥 먹고 이제 뭐하지? ” “맥주 한 잔 하자고 할까, 커피를 하자고 할까”같은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런 고민도 사라진다. ‘소개팅 하기 전엔 별 얘기 하지 마라’, ‘자세한 얘기는 만나서 하라’는 얘기가 틀린 말은 아니다. 본 게임에 들어가기도 전에 너무 많은 걸 오픈해 버리면 첫 만남에서 오는 설렘과 긴장감이 떨어지기 때문.

 

소개팅의 성공여부는 3초 안에 결정 난다는 것이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또 ‘맞선을 보는 적정 나이는 몇 살부터라고 생각하는가? ’라는 질문에는 남성의 경우 ‘31~33살’(38.8%), ‘28~30살’(34.1%), ‘34~36살’(12.9%), ‘뚜렷한 나이의 기준은 없다’(9.1%), ‘25~27살’(5.2%)는 순으로 답했다. 8.9%의 남성 응답자는 ‘말이 너무 많거나 혹은 없는 사람’을 소개팅 최악의 상대로 생각했다. 또 마음에 들지 않는 소개팅 상대를 거절하는 방법으로 ‘인연이 아닌 것 같다’는 표현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뷰티상품권, 편의점 기프티콘 등으로 상품을 늘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리워드 상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런 질문을 받으면 어느 정도까지 솔직하게 이야기해야 하는지 헷갈린다. 누구랑 어떻게 얼마나 사귀었는지 같은 이야기를 시시콜콜 다 할 필요는 없다. 적당히 두세 번 정도로, 한번 만나면 오래 만나는 스타일이라고 이야기하자. 혹시 남자들 중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재미로라도 이런 건 묻지 말아라. 이럴 땐 “첫 연애 이후로 세어보지 않아서 기억이 나지 않네요”라고 에둘러 이야기하자.

강남 가라오케 오피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어플로 연애할 수 있는가? 남의 이야기가 아닐까?”

Leave a Reply

Gravatar